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승무원들 상태 안좋아' 영국항공 여객기 긴급회항

Profile
쥬드
  • 승무원 집단 발병(?)으로 A380 항공기 긴급 회항

승무원들 몸 상태가 집단적으로 이상이 발생해 항공기가 긴급 회항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지난 월요일(24일)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출발해 영국 런던으로 비행 중이던 영국항공 286편 항공기(A380)가 갑자기 캐나다 밴쿠버로 긴급 회항했다.

이유는 해당편 탑승 승무원 상태가 모두 이상했던 것이었다. 22명의 객실승무원조종사 3명은 긴급 착륙 후 병원으로 후송되어 검사를 받았으며 특별한 후유증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어떤 이유 때문에 승무원들 몸 상태가 이상해졌는지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고 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조종사가 기체상의 문제로 캘거리로 회항해야 한다는 언급을 했으며, 승무원 중 일부는 승객에게 '눈에 뭔가 느껴지거나 이상하지 않느냐?'는 질문도 하고 비행기 비상 착륙 후에는 비행기에 오른 구급대원이 승객들에게 산소마스크를 씌우기도 했다.

 

ba286_1.jpg

ba286_2.jpg

 

승무원들 대부분이 알 수없는 가스(연기) 등에 노출된 것으로 추측되고 있으나 어떤 가스(연기)였는지 원인은 어디에 있었던 것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

A380 항공기에 탑승했던 승객 400여명은 영문도 모른채 밴쿠버공항에서 다음 스케줄을 기다리는 등 큰 불편을 겪었다.

 

#항공기 #회항 #연기 #가스 #가스누출 #승무원 #발병 #조종사 #긴급회항 #밴쿠버 #냄새 #악취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