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광고이야기

    • 글자 크기

동영상

티웨이 흔한 노선 홍보(아재 개그로 거듭나다)

URL https://www.youtube.com/watch?v=nxrU-lZXfzE
  • 아재 개그로 거듭난 티웨이 노선 홍보

신생 항공사들은 기존 항공사에 비해 경쟁력을 갖추기 쉽지는 않지만, 대신 그들이 갖지 못한 여러가지 장점이 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신선함이다.

기존 틀에 얽메이지 않는 자유로운 사고방식은 신생 항공사가 가진 장점 중의 하나다.

얼마 전부터 티웨이항공은 동영상 홍보물을 내놓고 있다.

그런데 이것이 심각하거나, 예쁘게 보이거나 화려한 영상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다.

아재개그, 말장난으로 노선 홍보에 나섰다.

'삿뽀로' 노선 홍보는 나무결을 부드럽게 다듬는 '사포'로,  '마카오' 홍보는 커피 캬라멜 '마키아또'라는 식이다. 그러고서는 해당 노선 운임을 알려주는 식이다.

 

오이타, 괌은 어떤 아재개그로 홍보했을까? ^^;;

 

< 삿뽀로 >

 

< 마카오 >

 

< 오이타 >

 

< 괌 >

 

 

#티웨이 #티웨이항공 #Tway #저비용항공사 #LCC #홍보 #아재개그 #개그 #항공 #SNS #동영상

  • 1
  • 0
    • 글자 크기
크리스마스 히드로공항 광고 진에어, 다이렉트 드롭 서비스

댓글 달기 WYSIWYG 사용

글쓴이 비밀번호
정렬

검색

정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