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로마 다빈치 공항 환승방법좀 알려주세요

Profile
yukii

루마니아에서 출발하여 로마에서 transit해서 한국으로 들어오는 경로입니다.

로마 도착터미널이 3번이고 한국 출발터미널이 5번인데, 이동경로가 궁금합니다.

1) 3번터미널에서 5번터미널까지 이동하는데 몇분정도 소요가 될까요?

2) 이동시 모노레일같은것을 타야 하는걸까요? 아니면 무빙워크등으로 이동이 가능한 동선일까요?

3) 루마니아에서 수하물을 붙이면 로마에서 찾아서 다시 붙여야 하는걸까요? 아니면 루마니아에서 바로 한국으로 수하물을 붙이고, 로마에서는 저만 환성하면 되는것일까요?

 

유럽쪽은 처음가는 길이라...어렵고 자료찾기고 쉽지가 않네요...

로마 다빈치 공항 터미널 약도는 인터넷에 올라와는 있으나 3번터미널에서 5번까지는 어떻게 가야할지 연결되어진 도면이 없네요...

 

혹 아시는 분들께서는 자료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1
  • 마래바
    2016.03.21

    1. 별다른 상황 없으면 20분 내외(전체 소요시간)겠습니다만, 국제선-국제선 연결은 최소 60분 이상 되는 것이 좋습니다.

     

    2. 국제선/국제선 환승 (최소 연결시간 60분) : 터미널 3(T3), G, H 게이트 -> 터미널 5(T5)

    • 항공기 도착 ⇒ T3 입국장 이동 (열차 또는 버스) ⇒ 환승 보안 수속 ⇒ 열차로 G 게이트로 이동 ⇒ 여권심사 ⇒ 항공기 탑승

    자료 업데이트 했습니다. : https://www.airtravelinfo.kr/xe/1040430

     

    3. 국제선 연결이므로 수하물은 최초 루마니아에서 인천공항까지 부치면 됩니다.

    다만 수하물 부칠 때 마지막 목적지가 인천공항으로 되어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Profile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