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이야기들

비회원도 자유롭게 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항공과 관련된 이야기가 좋겠습니다만 그렇지 않은 주제라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근거없는 비방이나 욕설 등은 언제든지 삭제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유게시판, 포럼은 여러 사람이 함께 이용하는 곳이므로 가능한 존대어 사용 권장합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HOT 극동대, 일반인 대상 조종사 양성 비행훈련원 설립 file 상주니 2017.09.17.
HOT 대한항공 조종사, 추석 연휴 파업 돌입 file 상주니 2017.09.22.
HOT 공정위, 아시아나항공 기내식 관련 부당 지원 조사 file 고려한 2017.09.17.
HOT 제주항공 항공기 30대 보유, 새로운 도약 꿈꾼다 file 상주니 2017.09.20.
HOT 우리나라 LCC, 얼라이언스·인터라인으로 노선 확장 (현황) file 고려한 2017.09.16.
공지 이케아 가격, 한국 호구 인증 [2] 고려한 2014.11.15.
공지 해외여행(항공) 준비할 것과 여행 팁 (총정리) file 마래바 2015.03.12.
68 유머 허허~~ 겁나 쑥스럽네~~ㅋㅋㅋ쏘리 ㅋㅋ 강랭 2017.08.08.
67 유머 의무 방어전ㅋㅋㅋㅋㅋ 강랭 2017.08.08.
66 유머 여자에게 연락 받는 방법 강랭 2017.08.08.
65 유머 곰이랑 같이 자는 사람 강랭 2017.08.08.
64 유머 천사가 있다면 이런모습일거다~~~ 강랭 2017.08.07.
63 유머 여동생이 초코만 빨아먹고 남긴 아몬드를 오빠가 섭취 해외축구중계 강랭 2017.08.07.
62 유머 엄마가 존경스러워 질 때 강랭 2017.08.07.
61 유머 마누라의 두얼굴~~~ㅠㅠㅠㅠ 강랭 2017.08.07.
60 유머 할로윈 제전드 강랭 2017.08.07.
59 유머 한잔 따라보숑~~~~ [1] 강랭 2017.08.07.
58 유머 아 깜짝이야!! 강랭 2017.08.07.
57 유머 해수욕장 장난 강랭 2017.08.07.
56 유머 해수욕장 장난 강랭 2017.08.07.
55 유머 ㅎㅎㅎ 씰룩 씰룩 강랭 2017.08.07.
54 유머 꼬마와 여선생님 강랭 2017.08.06.
안드로이드앱 즐기기안드로이드앱으로 자유로운 항공이야기를 나누고 즐긴다

항공 부문의 생생하고 유익한 정보를 담았습니다. 항공상식, 여행 팁, 역사, 그리고 생생한 항공소식까지 다양한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즐기십시오.

안드로이드앱 설치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