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새로운 항공소식

  • 통합 브랜드는 스쿠트 타이거에어

싱가포르항공 그룹이 추진 중인 자회사 스쿠트(Scoot)와 타이거에어(Tigerair) 합병 브랜드는 "스쿠트 타이거에어(Scoot Tigerair)"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항공소식] 저비용항공 타이거에어, 스쿠트 합병(2016/11/8)

Budget Aivation Holdings 산하 스쿠트와 타이거에어는 오는 7월 25일 스쿠트 타이거에어(Scoot Tigerair) 브랜드로 통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IATA, ICAO 코드 등도 타이거에어(TR)로 변경된다.

양사가 합병하게 되면 단거리 노선에서 중·장거리 노선까지 폭넓게 커버하는 저비용항공사(LCC)가 탄생하게 된다.

 

scoot_tigerair_brand.jpg

 

한편, 타이거에어(Tigerair)라는 브랜드를 사용하는 타이어에어 타이완(Tigerair Taiwan)과 타이거에어 오스트레일리아(Tigerair Australia)는 각각 중화항공,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홀딩스의 자회사로 이번 타이거에어, 스쿠트 합병과는 무관하다.

 

#타이거에어 #스쿠트 #Tigerair #Scoot #ScootTigerair #합병 #브랜드 #싱가포르항공

Profile image

쥬드

(level 6)
18%
댓글 쓰기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취소
거친 말, 욕설, 모욕 등은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댓글로 인해 상처받는 분이 없도록 서로 예의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 ♬
안드로이드앱 즐기기항공 부문의 생생하고 유익한 정보를 담았습니다. 항공상식, 여행 팁, 역사, 그리고 생생한 항공소식까지 다양한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즐기십시오.

안드로이드앱 설치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