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기내에서 승무원 사진 찍다가 쫓겨난 사나이

Profile
상주니
  • 승무원 뒤 모습 찍은 사진 삭제 요구 거부

  • 항공기에서 쫓겨나

보통 항공기 여행을 하다 보면 기내에서 기내 혹은 승무원을 카메라에 담는 경우가 있다.

특별한 제지가 없다면 괜찮겠지만 정작 사진에 담겨진 장본인이 싫다고 하면 사진은 지우는 게 맞다.

하지만 한 남자는 그걸 거부해 항공기를 타지 못했다.

지난 금요일(3일), 카디프행 아일랜드 더블린을 출발하려던 플라이비(Flybe) 항공기 안에서 승무원 뒷모습을 휴대폰으로 촬영했다. 항공기 출발 전에 수행하는 안전데모를 하는 모습을 뒤에서 촬영했던 것이었다.

 

safety_demo_behind.jpg
삭제 요구를 거절한 것을 보면 이런 단순한 뒷모습은 아니었던 듯..

 

승무원은 이 촬영한 사진을 지워달라고 했지만 남자 승객은 이를 거부했다. 사진 찍힌 것을 인지했지만 어떤 모습이 담겨졌는지 불안했던 승무원이 사진 삭제를 요구했지만 거절당했던 것이었다. 결국 항공기가 이륙하기 전에 경찰이 출동해 이 승객이 찍은 사진은 삭제됐고, 비행기에서 하기 조치되었다. 항공기는 약간 지연됐지만 정상적으로 출발했다.

경찰은 이 남자 승객에 대해 휴대전화에서 사진을 삭제한 것 외에 별도 법적 조치는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촬영은 초상권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진 안에 담겨진 본인이 원치 않는다면 삼가하는 것이 맞겠다. 비록 근무 중인 승무원 모습을 찍은 것이라 할 지라도..

 

#승무원 #항공기 #촬영 #사진 #휴대전화 #스마트폰 #안전데모 #하기 #플라이비 #Flybe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Profile

생각지도 못한 해프닝, 일상들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