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항공유학]미국 최고 훈련센터 PAN AM(팬암) CAREER PILOT ACADEMY AB-INITIO PROGRAM(기초면장취득프로그램)종합 안내

Profile
정진항공컨설팅

우수한 조종사 양성을 목표로 하는 저희 정진항공컨설팅(주) 에서는, 미국 최고 훈련센터인 PAN AM(팬암) 과 'AB-INITIO PROGRAM 교육훈련 협약' 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의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비행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교육훈련생 선발 시, 상담을 통해 교육훈련생들의 적성, 학습에 대한 도전과 성취의욕, 외국어 등의 검증을 통해, 조종사로서 CAREER PATH 적합성을 상담하여 입과를 결정,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싶이, 항공운송업 여러 분야 중, 운항을 책임진 조종사의 막중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추요구되는 지식과 기술은 물론, 강인한 정신력, 소통과 화합에 필요한 품성 등을 갖춰야 합니다. 조종사 훈련에 있어 세계적인 명성을 갖고 있는 PAN AM의 PILOT TRAINING 기본 정신과도 일치된 마음으로 조종사의 꿈을 이루어 가시는데 정진항공컨설팅(주)에서 여러분의 길라잡이가 되겠습니다.  

아래 소개된 AB-INITIO PROGRAM을 참고 하시고, 연락을 주시면 구체적인 상담을 통해 여러분들의 미래를 열어 드리겠습니다.  

 

슬라이드1.JPG

 

슬라이드2.JPG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