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들 서비스: 두 판 사이의 차이

항공위키
잔글편집 요약 없음
잔글편집 요약 없음
5번째 줄: 5번째 줄:
==저비용항공사 번들 부가서비스==
==저비용항공사 번들 부가서비스==


일반 항공사에서의 번들 서비스가 기본 서비스에 포함되는 무료 부가 서비스를 의미하는 것과는 다른 개념으로 부가 유료 서비스를 개별 단위로 판매하는 것이 아닌 몇 개의 [[부가 서비스]]를 묶어 판매하는 묶음 판매 형태를 번들서비스라고 부르기도 한다.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진에어]] 등의 부가 서비스 번들 상품)
일반 항공사에서의 번들 서비스가 기본 서비스에 포함되는 무료 부가 서비스를 의미하는 것과는 달리 부가 유료 서비스를 개별 단위로 판매하는 것이 아닌 몇 개의 [[부가 서비스]]를 묶어 판매하는 묶음 판매 형태를 번들서비스라고 부르기도 한다.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진에어]] 등의 부가 서비스 번들 상품)


==참고==
==참고==

2019년 8월 17일 (토) 15:52 판

번들 서비스(Bundle Services)

어떤 서비스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추가 서비스를 의미하는 것으로 항공업계에서는 저비용항공사를 중심으로 확산되어 있는 부가 서비스의 상대되는 개념으로 사용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일반 항공사들은 구입한 항공권 내에 기본적인 위탁 수하물, 기내식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이런 서비스에 '번들'이라는 표현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저비용항공사 번들 부가서비스

일반 항공사에서의 번들 서비스가 기본 서비스에 포함되는 무료 부가 서비스를 의미하는 것과는 달리 부가 유료 서비스를 개별 단위로 판매하는 것이 아닌 몇 개의 부가 서비스를 묶어 판매하는 묶음 판매 형태를 번들서비스라고 부르기도 한다.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진에어 등의 부가 서비스 번들 상품)

참고

각주